제작, 해시태그 챌린지 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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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5-04-10 05:09 조회7회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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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소셜미디어(SNS)캠페인, 숏폼 콘텐츠 제작, 해시태그 챌린지 등을 통해 온라인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일본·대만·동남아 등의 주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마케팅하고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K관광로드쇼 참가 및 국제 여행박람회 참가 등을 통해 글로벌 관광객 유치에 적극.
RE100은 기업이 사용하는 전력을 2050년까지 재생에너지로 충당하겠다는 글로벌캠페인으로, 기후변화 대응과 탄소중립 실현을 목표로 시작됐다.
실증사업은 행원풍력발전단지에서 생산된 전력으로 그린수소를 만들고, 이를 다시 연료전지로 전기를 생산해 인근 단지와 제주에너지공사.
아닌 주민들이 참여해 일상의 대화 형식으로 충남의 매력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친근감을 높였다”고 말했다.
도는 ‘충남 방문의 해’ 기간 방문객이 지역의 매력을 알아갈 수 있도록 ‘어서와유(U)’캠페인도 진행한다.
어서와유(U)캠페인은 물품 대여, 안내 책자 제공 등을 통한 지역 관광 활성화도 지원한다.
특별한 여행캠페인’(포스터)을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산불피해 지역으로 관광 가는 것을 꺼려 안동을 찾는 관광객의 발길이 뚝 끊어져서다.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해 ‘착한 관광, 안동으로 여행 기부’캠페인을 관광업계·관련 기관과 함께 전개한다.
▲단체관광객 유치 여행사 인센티브 100% 증액.
◇충북도 -김영환 지사 11:00 옥천소방서 이원119안전센터 개청식(옥천 이원면) 13:30 주요 사업현장 방문(옥천 장계관광지) 16:00 진천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우석대 진천캠퍼스) -이동옥 행정부지사 08:40 주요 간부공무원 회의(행정부지사실) 09:00 메세나 릴레이 기부캠페인(행정부지사실) 09:10.
릴레이캠페인촬영, 군수실 ▲오전 10시30분,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장학금 기탁식, 군수실 ▲오전 11시, 고향사랑 기부금 기탁식, 군수실 ▲오후 1시30분, 전북자치도 동부권발전위원회의, 전북도청 ▲오후 1시, 행안부 고향오래 현장심사, 최북미술관 ◇장수군 ▲오전 10시, 2025년 장수군 농공단지.
▲오전 11시, 피유코어(주) 산불피해 성금 전달, 시장실 ▲오전 11시, 자살예방 및 정신응급대응 간담회, 1별관 3층 회의실 ▲오후 2시, 안전사고 및 산불예방 수칙 홍보캠페인, 롯데호텔 광장 ▲오후 3시, 특수재난훈련센터 준공식, 남구 사평로 159 ▲오후 4시30분, ㈜유성엔지니어링 산불피해 성금 전달.
니쥬는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도쿄 시부야를 상징하는 쇼핑몰 ‘시부야109’(도쿄, 오사카, 아이치 3개점)와 ‘NiziUniverse’ 골든위크캠페인을 열고 팝업스토어, 콜라보 카페, 외벽광고 설치 등을 진행한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니쥬는 이번 ‘쇼! 챔피언’ 1위.
고물가 시대 속 실속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딩캠페인영상도 선보였다.
이번캠페인은 ‘가장 가까운 아울렛’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보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패션플러스 가치를 담아냈다.
여러 기관·기업들도 손수건 쓰기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경상원)은 탄소중립 생활 실천의 일환으로 '손수건 사용하기'캠페인을 진행했어요.
경상원 관계자는 "공공기관이 솔선수범해 기후행동을 실천함으로써 시민사회 인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했다"고.